CTCBIO Animal Bioscience Blog

Report : China's soybean imports will decline by 2030 본문

Animal Industry News

Report : China's soybean imports will decline by 2030

Kwon, KiBeom 2023. 1. 10. 21:31

 

새로운 Rabobank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의 대두 수입은 둔화될 것이며, 더 중요한 것은 사료 배합에 낮은 대두박 사용 비율로 2030년은 지속적으로 사용량은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가축 생산 증가 둔화, 농업 관행의 지속적인 개선 등

 

중국은 세계 최대의 대두 수입국으로 전 세계 교역량의 60% 이상을 차지하며 대두 수입은 주로 사료에 사용됩니다
향후 수입량은 주로 사료 수요 전망과 배합사료내 대두박 사용량에 의해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Rabobank의 곡물 및 유지종자 부문 선임 분석가인 Lief Chiang은 "중국 사료 소비가 낮은 한 자릿수 성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중국 정부가 식량 안보를 보장하기 위해 수입 대두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기 위한 목적으로 대두박 감소 캠페인을 시작함에 따라 사료 배급에 대두박이 포함되는 비율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두박 사용 감소로 수입 감소, 기회 증가

 

사료에 대두박 함유량을 줄이면 신생 기업이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성분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도 생길 것입니다.

Rabobank의 동물성 단백질 수석 분석가인 Chenjun Pan은 "대두박 함량이 낮은 시나리오에서는 동물의 영양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아미노산을 추가로 사용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국내 아미노산 공급자는 혜택을 볼 수 있지만 자국내 수요 증가로 인해 생산자의 수출 능력이 손상되고 외국 바이어가 공급망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낮은 대두박 배합사용은 다른 사료관련 업체에도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대체 단백질 식사는 영양소 흡수를 개선하고 항영양 인자를 줄이기 위해 더 많은 효소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대체 단백질 식사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효소 적용이 증가할 것입니다.

또한 곤충 및 미생물 단백질과 같은 새로운 사료 단백질 공급원에 중점을 둔 많은 신생 기업이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이 새로운 단백질은 천연 자원을 절약하고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긍정적인 기여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이 아직 개발 단계에 있기 때문에 중국에서 상업화되기까지의 일정에 대한 불확실성이 높습니다.

 

 

세계 무역 흐름은 재편될 것이다

 

예상되는 둔화와 중국의 대두 수입 감소는 전체 글로벌 공급망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고 글로벌 무역 흐름을 재구성할 것입니다.

재배자, 무역 상인, 대두 분쇄기, 축산업자, 사료 공장 및 사료 성분 제조업체를 포함하여 체인을 따라 모든 관계자들에게 도전이 될 것입니다.

Chiang은 "중국이 최대 수입국으로 남겠지만 추가 성장은 중국에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고 주로 중동, 동남아시아 및 남아시아의 신흥 경제국이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맹점은 새로운 목적지 시장을 위해 사업을 재조정하고 해당 지역에 대한 인프라 투자를 늘려야 합니다."

또한 세계 대두박 거래량은 빠른 속도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증가하는 바이오 연료 수요에 힘입어 미국과 브라질은 분쇄 능력을 확대하고 국내에서 더 많은 콩을 가공하여 현지 사용을 위해 더 많은 대두유를 보유하고 점점 더 많은 양의 대두박을 수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통합 상인, 특히 미주에 분쇄 공장을 보유한 상인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른 변수는 수입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사료에 포함된 대두박은 중국의 대두 수입을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이지만 다른 변수도 대두 수입 예측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Chiang은 "국내 대두 생산 증가와 직접 대두박 수입은 수입 예측을 더욱 낮추는 반면 국영 주식 매입은 몇 년 안에 수입량을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식량 안보를 매우 강조하므로 악천후, 공급망 중단, 지정학적 긴장, 자연재해 등과 같은 다양한 위험에 대한 완충재로 국가 비축량을 보충하기 위해 수입을 장려하거나 주식 매입을 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경제 관계는 또한 무역 계정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국가 구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라고 Chiang은 계속했습니다.
"추가적인 정부 조달이 몇 년 안에 일시적으로 수입 예측을 증가시키겠지만 그 영향은 단기적일 것입니다."

 

 

https://www.feedandgrain.com/news/report-chinas-soybean-imports-will-decline-by-2030?utm_source=Omeda&utm_medium=Email&utm_content=NL-Industry+Watch&utm_campaign=NL-Industry+Watch_20230110_0530&oly_enc_id=6677H6100445C4K 

 

Report: China's soybean imports will decline by 2030

Learn how China's widespread adoption of a low-soymeal inclusion ratio in feed formulas will impact the country's soybean import volumes.

www.feedandgrain.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