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CBIO Animal Bioscience Blog

CTCZYME, 2021 세계일류상품 인증 수상 본문

CTCZYME

CTCZYME, 2021 세계일류상품 인증 수상

CTCBIO 2021. 12. 17. 11:08

 

산업통상자원부(장관 : 문승욱)는 지난 11월 「중견기업 주간」으로 하여, 중견기업의 혁신을 지원하고 성과를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였다.
「제7회 중견기업인의 날」 기념식에는 김부겸 국무총리, 박진규 산업부 차관, 강호갑 중견련 회장과 중견기업 대표 등이 참석하여, 그동안 우리 경제에 많은 기여를 한 중견기업인에 대한 정부 포상과 함께, 중소기업에서 중견기업 및 중견기업에서 대기업으로 성장한 기업의 공로를 기념하여 성장탑 등을 수여하며, 중견기업의 성장을 지원한 금융기관에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글로벌 혁신기업 대전」에서는 신사업 진출, 해외시장 개척 등 성과를 거둔 「등대(Lighthouse) 기업」 10개社를 선정하여 감사패를 수여하고,제이슨 퍼먼(Jason Furman) 하버드 케네디스쿨 교수(前 백악관 경제자문회의 의장, 비대면 화상 초청) 등 저명인사를 초청하여 코로나 19, ESG에 대한 관심 부각 등 당면한 현안을 화두로 우리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하여 대담, 패널 토론 등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하여 정책 수립 20주년(’01~)을 맞아 해외시장 개척 등 유공 표창과 성공사례를 공유하고, ‘21년 신규 선정된 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에 인증서를 전달하였다.

출처 : 대한뉴스(http://www.dhns.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