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CBIO Animal Bioscience Blog

[축산신문] ‘씨티씨자임 반추가축 적용’ 웹 세미나 개최 본문

CTCBIO

[축산신문] ‘씨티씨자임 반추가축 적용’ 웹 세미나 개최

CTCBIO 2021. 8. 30. 08:48

http://www.chuksannews.co.kr/news/article.html?no=243456

 

‘씨티씨자임 반추가축 적용’ 웹 세미나 개최

씨티씨바이오, 원가절감·생산성개선 실증사례 공유

[축산신문 김영길 기자] 

㈜씨티씨바이오(대표 성기홍)는 지난 9일 ‘2021 씨티씨자임(CTCZYME) 반추가축 적용효과’를 주제로 웹 세미나를 열고, 씨티씨자임을 통한 원가절감 방안, 생산성개선 효과 등을 알렸다.
씨티씨자임은 ㈜씨티씨바이오에서 개발한 사료효소제로, 2007년에 판매를 시작했다. 현재 해외 35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특히 2016년에는 미국 FDA 허가를 취득하고, 2020년 2월에는 반추적용 특허까지 받았다.
이번 세미나는 2016년 4월 충남대 서성원 교수, UC데이비스대 에르미아스 키브리브 교수 등을 강사로 한 ‘CTCZYME의 축우적용 소개’ 세미나 이후, 두번째 세미나다.
이번 세미나에서 ㈜애니인포넷 곽병오 농학박사는 곡물가격이 크게 오른 현 상황에서 씨티씨자임을 이용한 원가절감 방안과 효율적인 반추가축 사료 배합비 등을 소개했다.
씨티씨바이오 미주지사 이정진 박사는 중남미 농장에서의 씨티씨자임 실증사례 위주로 발표하며 일당증체량, 수익성 개선 등 씨티씨자임 효과를 공유했다. 
㈜씨티씨바이오 이재환 상무(사업마케팅본부)는 “반추사료에 씨티씨자임이 보다 많이 적용돼 고곡가 위기를 이겨냈으면 한다. 앞으로 씨티씨자임이 사료 및 축산업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연구와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밝혔다.
축산신문, CHUKSANNEW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