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CBIO Animal Bioscience Blog

Top 4 swine industry trends shaping 2023 feed production 본문

Animal Industry News

Top 4 swine industry trends shaping 2023 feed production

Kwon, KiBeom 2023. 7. 7. 08:26

2023년 사료 생산을 형성하는 4대 돼지 산업 동향 돼지 전망 보고서는 아프리카 돼지 열병과 높은 사료 비용이 어떻게 전 세계 돼지고기 생산에 도전하고 올해 사료량을 감소시킬 수 있는지 조사합니다.

 

 

출처 : https://www.feedstrategy.com/animal-nutrition/swine/article/15447654/top-4-swine-industry-trends-shaping-2023-feed-production

 

Top 4 swine industry trends shaping 2023 feed production

Swine outlook report examines how African swine fever and high feed costs may challenge global pork production and reduce feed volumes this year.

www.feedstrategy.com

 

 

전 세계 양돈 농가, 사료 생산자 및 양돈 영양학자들은 격동의 세월 동안 질병 문제, COVID-19, 전쟁 및 시장 변동성을 탐색해 왔습니다.

2023년에는 돼지 산업 이해관계자를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합니까?

2023 Alltech Agri-Food Outlook 에 따르면 돼지 생산의 지역적 감소로 인해 전 세계 돼지 사료 생산량은 2021년보다 3% 감소한 3억 1,940만 미터톤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미국 농무부(USDA)의 4월 "가축 및 가금류: 세계 시장 및 무역" 보고서는 세계 돼지고기 생산량이 정체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연간 돼지 전망 보고서는 2023년 돼지고기 생산 환경 및 사료량에 영향을 미치는  4가지 돼지 산업 동향을 자세히 살펴봅니다.

 

 

1. 아프리카돼지열병, 돼지질병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바이러스가 중국 돼지 떼를 황폐화시키고 악성 확산을 시작한 지 거의 5년 동안 치명적인 질병은 계속해서 전 세계 돼지 생산의 미래를 위협하고 있으며 심각한 경제적 손실과 글로벌 공급망 중단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영향을 받지 않은 지역은 하이가드 상태입니다.

유엔식량농업기구(FAO) 에 따르면 ASF는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 미주 지역 35개국의 돼지 개체군에 영향을 미쳤다. 2023년에는 유럽이 야생 돼지 개체군에서 바이러스와 싸우면서 중국과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가축 떼에서 질병이 재발했습니다.

 

DSM Animal Nutrition & Health 의 돼지 글로벌 마케팅 이사인 Maria Walsh 박사는 "확실히 이 질병은 영향을 받은 시장에서 아직 통제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

"ASF는 발생이 주로 야생 돼지 개체군에 국한된 유럽과 현재 중앙 아메리카에 존재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북미와 같은 다른 시장에 여전히 중대한 위협입니다."

 

VetWorks 의 글로벌 영양 컨설팅 서비스 책임자인 Miriam Tempra 박사는 다음 과 같이 동의합니다.

세계 무역에 계속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한 연구는 ASF의 새로운 유럽 사례가 "사례가 발생한 다음 해에 돼지 고기 수출을 15%까지 줄이고 생산량을 4% 이상 줄이며, 현재와 2018년 모두에서 국가 돼지 재고를 3%에서 4%까지 줄인다고 제안합니다. "

 

Topigs Norsvin의 글로벌 제품 관리자인 Jascha Leenhouwers 박사는 "이 질병은 돼지 산업에 막대한 경제적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말하면서 돼지 유전학 사업이 질병으로 인해 생산을 중단한 고객에게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국가는 국제 무역에서 지위를 상실하고 많은 소규모 가족 농장은 생산을 중단해야 하므로 수입과 단백질 공급원을 돼지 생산에 의존하는 많은 가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게다가 불확실성으로 인해 생산자들은 미래 투자를 꺼리고 있습니다.”

 

Tempra는 ASF가 사료 첨가제 산업에도 영향을 미쳤다고 지적합니다.

장기적인 비즈니스 손실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돼지 중심 비즈니스는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여 "ASF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종과 산업 전반에 걸쳐 다각화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게 되었습니다.  United Animal Health .

긍정적인 측면에서 ASF는 일반적으로 "과거에는 간과되었던 높은 생물 보안 기준에 대한 추가 강조와 투자에 기여했으며, 현재 농장은 다양한 오염 지점을 통해 바이러스가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라고 Tempra는 보고합니다. 

ASF는 또한 바이러스성 질병이 식품, 사료 및 공급망을 통해 전파될 수 있는 방법을 강조했다고, Chr. Lea Hübertz Birch Hansen 박사는 말합니다.

Hansen은 "돼지가 계속 초점을 맞추는 방식, 예를 들어 작은 농장 대 대규모 상업 운영"을 만들었습니다.

 

Walsh는 "농장 생물보안은 여전히 ​​질병 통제의 가장 중요한 측면이며 사료가 질병 전파의 매개체 역할을 하는 위험을 완화하는 것을 포함하여 이러한 장벽을 강화하기 위한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바이러스의 가장 놀랍고 우려되는 특징 중 하나는 사료 및 사료 성분에서 장기간 생존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본질적으로 사료는 안전한 차단방역 전략의 약점이 될 수 있습니다.”

돼지 생식기 호흡기 증후군(PRRS), 돼지 유행성 설사병(PED) 바이러스, 대장균 및 구제역(FMD)과 같은 다른 질병도 돼지 생산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Walsh는 질병이 농장의 생물 보안 경계를 넘어설 때 "최적화된 영양 접근 방식을 통해 돼지의 면역 능력을 지원하면 성능 손실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2. 높은 이송, 투입 비용

 

무엇보다도 사료 가격 상승과 원료 가용성으로 인한 높은 생산 비용은 양돈업자의 수익성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사료 가격은 이미 상승 추세에 있었지만 미국, 유럽, 아시아의 실망스러운 수확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곡물 수출이 감소하면서 원자재 가격이 상승했다고 Leenhouwers는 지적합니다.

Tempra는 "주요 사료 성분에 대한 대안이 있지만 공급과 가격이 종종 불안정하고 이러한 대안에는 일반적으로 항 영양 요소가 함께 제공됩니다"라고 말합니다.

"돼지 사료는 상당한 양의 곡물 및 유지종자 가공 부산물 및/또는 부산물을 사용할 수 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이러한 재료의 생산량이 감소하면서 잠재적 활용도가 저하되었습니다.

" 영양학자의 과제는 인간이 소비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부산물과 원료를 사용하여 기존 원료와 동일한 수준의 사료 소화율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Walsh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근적외선(NIR) 분광법은 원료의 탄수화물 비율을 특성화하는 것이 최적의 결과를 얻는 데 중요합니다.

” Tempra는 사료 비용, 에너지 가격 상승, 양질의 육종가, 축사 시설 및 장비에 대한 추가 투자, 강화된 차단방역 조치 등이 돼지 생산 비용을 더욱 증가시켰다고 덧붙였습니다.

 

 

3. 지속 가능성과 동물 복지에 중점을 둡니다.

 

전 세계 생산자들은 특히 수질 및 대기 오염 측면에서 돼지 생산의 환경적 영향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및 기업의 우려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양돈 생산자는 발자국을 줄이고 다운스트림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보다 지속 가능한 관행을 채택해야 한다는 압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Walsh는 "가치 사슬을 따라 있는 대형 식품 산업 파트너들은 온실 가스 감소에 확고한 약속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심지어 금융 기관도 어떤 기업을 지원할지 고려할 때 이러한 지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양돈 작업 또는 사료 제조 조직의 환경 발자국을 이해하는 것은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데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정밀한 영양, 첨가물 및 성분 소싱 검사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복지 친화적 돼지 생산에 대한 추진도 증가하고 있으며 주택 및 관리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돼지 생산자는 임신 중인 모돈 그룹 축사를 구현하고 있으며 자유 분만 시스템을 지향하고 있습니다"라고 Leenhouwers는 말합니다.

"이러한 발전은 또한 돼지 유전학의 혁신을 주도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육종 프로그램에서 행동 선택 특성을 개발하는 쪽으로 초점이 이동하고 있습니다. 결국, 돼지는 더 많은 공간과 더 많은 동물 그룹이 있는 새로운 축사 시스템에서 점점 더 많은 사회적 행동을 보여야 합니다.

견고성은 유전 프로그램의 핵심 특성 중 하나입니다.

질병에 대한 선천적 저항력을 갖고 태어나서 시장에 출시될 때까지 생존할 수 있는 유전적 잠재력이 높은 동물이 필요할 것입니다.

 

 

4. 노동력 부족

 

COVID-19로 인한 노동력 부족 이전에 직원 채용 및 유지는 돼지 및 사료 생산업체, 특히 인건비가 높거나 가용 근로자가 부족한 지역에서 어려운 과제였습니다.

Ritter는 “지난 몇 년 동안 양돈 생산 시설, 사료 공장 및 포장 공장에서 빈 자리를 채우는 것이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따라서 현재 직원들은 매일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일을 해야 하며,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헛간 수준에서 직원의 피로와 프로토콜 실행 오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인력 문제는 모든 농업 부문에 걸쳐 만연한 상시적 문제이며 자동화, 로봇 공학, 스마트 센서 및 인공 지능(AI)을 활용하는 새로운 기술의 채택 및 개발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