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CBIO Animal Bioscience Blog

미국의 ASF 예방 및 준비태세 강화 본문

Animal Industry News

미국의 ASF 예방 및 준비태세 강화

Kwon, KiBeom 2023. 2. 20. 09:10

https://www.feedstrategy.com/african-swine-fever/partnership-improves-asf-prevention-preparedness-in-us/

 

Partnership improves ASF prevention, preparedness in US

This collaborative effort will help ensure that producers receive the information and tools they need to protect their herds.

www.feedstrategy.com

 

2023년 2월 15일

USDA, 미국 국무부 농업협회, 전국 돼지고기 위원회(National Pork Board)및 전국 돼지고기 생산자 협의회(National Pork Producers Council)가 정보를 조정하고 공유할 것입니다.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미국에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미국 농무부(USDA)미국 국무부 농업협회(NASDA), National Pork BoardNational Pork Producers Council 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

강화된 조정 및 정보 공유를 통해 4개 기관은 ASF 예방 및 준비 노력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USDA의 마케팅 및 규제 프로그램 담당 차관인 Jenny Lester Moffitt는 

"미국 돼지에서 ASF가 발견되면 돼지고기 산업이 황폐화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예방은 ASF로부터 미국을 보호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USDA는 ASF 도입 방지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NASDA 및 업계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우리가 이 싸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도구입니다.”

 

ASF는 집돼지와 야생 돼지에 영향을 미치는 치명적이고 전염성이 높은 바이러스성 질병입니다.

인간의 건강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돼지 개체군 사이에 빠르게 퍼집니다.

사람들은 또한 자신도 모르게 옷, 농기구 또는 익히지 않은 돼지고기 제품을 운반함으로써 질병을 퍼뜨릴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돼지 열병은 미국에서 한 번도 발견된 적이 없지만

2021년 도미니카 공화국과 아이티에서 발견되어 수십 년 만에 미국에 가장 근접하게 발견되었습니다.

이러한 공동 노력은 대응 계획이 일관되고 테스트를 거쳤는지 확인하고 생산자가 가축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정보와 도구를 받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Moffitt는 “이 노력은 USDA가 미국내 ASF를 막기 위해 지속적으로 수행하는 광범위한 작업을 기반으로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주 및 돼지고기 산업과의 오랜 협력 관계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이 공식 파트너십은 이곳에서 ASF가 감지될 경우 신속하고 조율된 대응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자료 및 대화형 교육 가이드를 포함하여 ASF를 예방하기 위한 USDA의 노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rotect Our Pig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SDA, ASF, 구제역 진단키트 구매

2023년 2월 10일

 

https://www.feedstrategy.com/african-swine-fever/usda-purchases-test-kits-for-asf-foot-and-mouth-disease/

 

USDA purchases test kits for ASF, foot-and-mouth disease

Diagnostic test kits can be used to test livestock and increase preparedness for outbreaks of foreign animal diseases.

www.feedstrategy.com

 

진단 테스트 키트를 사용하여 가축을 테스트하고 질병 발생에 대한 대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미국 농무부(USDA) 동식물 건강 검사국(APHIS)은 국립 동물 백신 및 수의 대책 은행(NAVVCB)을 위한 진단 테스트 키트를 구입했습니다. 

아프리카돼지열병(ASF)과 구제역(FMD)에 대한 가축 검사에 사용되는 이 키트의 첫 구매입니다. 

이번 구매는 미국이 중대한 결과를 초래하는 외국 동물 질병 (FAD)에 대응할 준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PHIS는 Farm Bill 자금과 단독 공급원 권한을 사용하여 테스트 키트를 주문했습니다. 

구매는 이 두 질병에 대한 APHIS Center for Veterinary Biologics 라이선스 PCR 키트의 제조업체에서 이루어졌습니다.

 

APHIS는 또한 세 가지 주요 FAD(FMD, ASF 및 전형적인 돼지 열병)에 대한 테스트 키트 또는 장치를 공급할 수 있는 능력에 관심 있는 진단 제조업체 및 개발자로부터 추가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90일 동안 게시될 출처 찾기 알림의 가용성을 발표 합니다. (CSF).

소스 탐색 통지를 통해 수집된 정보는 NAVVCB에 추가 테스트 키트/장치 및 구성 요소를 포함할 가능성을 결정하기 위해 분석됩니다. 

APHIS는 미국에서 FAD 발발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진단 샘플의 갑작스러운 급증에 대비하여 이러한 제품의 적절한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하나 이상의 공급원 및 아마도 하나 이상의 유형의 진단 제품에 대한 필요성을 예상합니다.

APHIS는 이러한 중요한 FAD에 대한 이러한 테스트 키트/장치 및 구성 요소를 조달하기 위한 옵션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이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APHIS는 결과가 높은 FAD 발생 기간 동안 동물의 질병 감시 및 모니터링을 지속할 수 있는 진단 검사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테스트 키트의 적절한 공급 없이는 질병 통제 및 박멸이 어려울 것입니다. 

살아있는 동물과 그 상품의 국내 상거래가 심각하게 중단될 것입니다. 

Comments